e논산신문 : "투명한 소통행정!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회원가입 로그인
2019년12월11일wed
기사최종편집일: 2019-12-09 12:38:47
뉴스홈 > 스포츠 > 스포츠뉴스
2019년11월13일 09시36분 173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투명한 소통행정! 반드시 실천하겠습니다"
이정호 태양전기 대표, 민선 논산시체육회장 출마선언

이정호 태양전기 대표이사(58)가 논산시 초대 민선 체육회장 선거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 대표는 논산시민과 논산체육인들의 염원을 받들기 위해 내년 1월 선출직으로 전환하는 민선 논산시체육회장에 출마하게 됐다고 피력했다.

논산시 체육인에게 큰 감동을 안겨주는 산파의 역할을 수행하겠다는 이 대표는 “가장 먼저 논산체육을 반석위에 올려놓으신 원로체육인들을 잘 섬기고, 각 종목 회장님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통한 애로사항과 의견을 적극 수렴해 모든 역량과 정성을 한데 모아 어려운 논산체육의 현실을 극복하고 논산체육이 미래로 나아가고 성장, 발전하는 길에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투명한 체육행정을 반드시 운영해 모든 체육인들에게 신뢰받는 체육회로서 입지를 돈독하게 다지고, 급선무인 체육인들의 단합과 순수 체육단체로서의 체육회 기능을 강화하겠다고 덧붙였다.

특히, 민선 논산시체육회장에 출마하는 후보자로서 가장 깨끗한 선거는 물론 공명선거를 실천하는 모범적인 후보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또 충남체육의 요람인 충남체고운영위원회 부위원장직을 수행하며 체육전반에 걸쳐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낀 만큼, 체육현장에서 가장 고생하는 체육회 지도자를 비롯한 직원들의 근무 환경 개선과 엘리트 체육을 통한 지역 체육 인재 발굴 및 육성을 위해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2018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 조직위원회로부터 ‘자랑스런 대한민국 시민 대상(경제산업부문)’을 차지한 이 대표는 각종 스포츠대회, 행사 유치와 지자체간 체육 교류 확대, 체육 인프라 구축 등으로 지역경제에 도움이 되는 체육회가 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길현율 (webmaster@enonsan.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스포츠뉴스섹션 목록으로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자유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 청소년보호정책
상호명: e논산신문 | 주소: 충남 논산시 중앙로 404 2층 , TEL : 041-736-2085 , FAX : 041-736-2086
등록번호 : 충남아00089 , 등록일: 2010. 8. 27 , 발행인: 장병일 , 편집인 : 길현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진웅
e논산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19 e논산신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