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논산신문 : 미리보는'온택트 강경젓갈축제’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회원가입 로그인
2021년09월20일mon
기사최종편집일: 2021-09-17 09:28:22
뉴스홈 > 논산뉴스 > 생활.문화
2021년09월13일 10시23분 162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미리보는'온택트 강경젓갈축제’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 구성

온택트로 만나는
강경젓갈축제가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다양한 콘텐츠로 관람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1013일 개최되는 온택트 2021 강경젓갈축제는 온·오프라인을 병행하여 랜선에서는 다채로운 체험과 이벤트로 즐거움을, 오프라인에서는 강경도심지 내 경관조명 설치와 국화전시 포토존으로 낭만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개막을 알리는 화려한 공연과 퍼포먼스로 문을 여는 강경젓갈축제는 황명선 논산시장과 허이영 축제추진위원장 등이 랜선 관람객과 함께 젓갈김치담그기를 선보이며 보는 이의 입맛을 돋울 예정이다.


이어 5일 간 진행되는 축제에서는 셰프의 강경젓갈 황금레시피’, 어린이집 선생님이 만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젓갈간식’, 젓갈상인들이 숨겨온 젓갈비법요리등 강경젓갈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랜선 관람객이 집에서도 맛깔난 젓갈 요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지난해 큰 인기를 얻었던 젓갈김치키트 수량을 대폭 확대하여 오는 101일부터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할 예정이며,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젓갈 영상 콘테스트 엄빠~젓갈을 부탁해를 기획해 아이부터 어르신까지 집에서 강경맛깔젓을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또한, ‘6시 젓갈 종합뉴스’, ‘인도형 럭키의 젓갈케밥 만들기’ , ‘현지탐방 아시아 젓갈요리등 국내·외의 다양한 젓갈 요리와 문화를 살펴보고, 젓갈이 얼마나 다양하게 활용될 수 있는지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에도 강경 추천여행지 5’, ‘강경카페투어’, ‘박범신의 강경에서 구시렁 구시렁’, ‘왁자지껄 논산5대 축제등 강경맛깔젓은 물론 강경의 면면과 논산을 대표하는 다양한 축제 등을 재밌는 이야기와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강경젓갈축제기간에는 온라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실시간 젓갈 30%판매와 온라인 왕창 경매전 등을 통해 맛깔난 젓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해 첫 시도한 온택트 강경젓갈축제가 큰 성공을 거두며 위드코로나 시대에 맞는 새로운 관광트렌드를 이끌었다는 평을 받은만큼 올해도 경쟁력있는 콘텐츠와 지역민과 방문객이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축제를 기획해 지역 홍보에 주력하겠다는 계획이다.


10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개최되는 온택트 2021 강경젓갈축제는 유튜브 강경맛깔젓TV’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논산시와 강경젓갈축제추진위원회는 지난 4월부터 강경 우어회 맛보기’, ‘황석어 젓갈 완전정복’, ‘독도수호 젓갈주먹밥’, ‘교장선생님과 함께하는 초강추 보쌈육젓무침등 매달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하여 강경젓갈축제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강경젓갈을 전국적으로 홍보하는 데 집중해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길현율 (enonsan1010@naver.com)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생활.문화섹션 목록으로


현재 회원님의 레벨로는 자유게시판 게시판리스팅 권한이 없습니다
회사소개 개인정보보호정책 이용약관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공지사항 독자투고 기사제보 정기구독 청소년보호정책
상호명: e논산신문 | 주소: 충남 논산시 중앙로 404 2층 , TEL : 041-736-2085 , FAX : 041-736-2086
등록번호 : 충남아00089 , 등록일: 2010. 8. 27 , 발행인: 장병일 , 편집인 : 길현율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진웅
e논산신문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Copyright(c) 2021 e논산신문 All rights reserved.